default_setNet1_2

2021 제6회 세계 아티스트 연합전 ‘NOW!’ 展

기사승인 2021.10.28  18:46:45

공유
default_news_ad1

- 해금강테마박물관 11월부터 내달 25일까지 전시

거제 해금강테마박물관(관장 경명자·유천업)은 Vision Art Media(전시 감독 Michael Lam)가 주최하는 제6회 세계 아티스트 연합전 ‘NOW!’ 展을 오는 11월 1일부터 12월 25일까지 해금강테마박물관 내 유경미술관 제3, 4관에서 개최한다.

제6회 세계 아티스트 연합전 ‘NOW!’ 는 미국, 우크라이나, 싱가포르, 러시아, 브라질, 도미니카 공화국, 필리핀 등 13개국 18명의 작가들이 참여하여 각자의 개성과 창의적 의미를 담은 회화 및 사진 작품 20점을 선보인다.

이번 전시를 총괄한 Micheal Lam.

이번 전시는 코로나19라는 전염병이 유행하고 있는 시기에도 예술가들과 예술 기관들이 보여주는 회복력과 창의력을 기념하고 코로나로 인해 삶이 피폐해지더라도 힘든 여건을 극복해 나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하게 되었다.

해금강테마박물관 경명자 관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우리 모두에게 예술을 매개로 작가들의 창의력과 회복력을 작품을 통해 보여줌으로써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국민들에게 희망을 전해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전시를 총괄한 Micheal Lam은 Vision Art Media의 대표로서 해외 작가들을 위해 컨설턴트 역할을 하고 있으며, 전 세계 작가들이 당당히 작가의 길을 걸어 나갈 수 있도록 방향을 제시해주고 있다. 또한, 2016년부터 2020년까지의 거제 국제아트페스티벌에서 한국 미술계와 국제 미술계 사이의 교류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한국박물관협회장상, ICOM회장상, 거제시 국회의원 표창장을 수상했으며, 예술가로서 다수의 그룹전과 개인전에 참여한 이력이 있다.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해금강테마박물관 홈페이지나 전화(632-0670)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앤거제 nng@daum.net

<저작권자 © 뉴스앤거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