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거제파노라마케이블카 개장 1주년 기념 이벤트

기사승인 2023.03.20  13:42:16

공유
default_news_ad1

- 경남지역 초등학생이하 무료탑승 등

개장 1주년을 맞은 거제파노라마케이블카는 초등생 등 어린이 무료탑승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한다고 밝혔다.

■ 부산교육청 방과후행복카드 협약 체결

- 부산광역시교육청과 거제파노라마케이블카는 부산지역 학생들의 방과후교육활동 참여를 활성화 시키고 미래 역량을 갖춘 인재를 육성하기 위한 오는 3월 20일 부산행복카드 업무협약을 체결할 예정이다.

- 부산광역시교육청이 추진하는 부산행복카드는 방과후교육활동으로 부산에 위치한 초,중,고등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지급된다. 할인금액은 해당 카드소지시 동반 5인까지 3,000원 할인 적용된 금액으로 거제케이블카를 이용할 수 있다.

■ 부산, 울산, 경남지역 초등학생이하 무료탑승

- 부산교육청과 업무협약을 진행하고 개장 1주년 기념행사를 진행하는 시점에 맞춰 거제케이블카에서 오는 3월 19일부터 4월 30일까지 부산, 울산, 경남지역을 대상으로 초등학생까지 무료로 탑승할 수 있는 키즈프리 행사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 거제케이블카 현장 교육학습프로그램 스탬프투어 진행

- 거제케이블카에서는 개장 1주년 기념일에 스탬프투어도 함께 진행을 한다. 거제케이블카 스탬프투어는 케이블카 작동원리부터 이순신장군 승전지 까지 역사와 지리 등 다양한 분야의 퀴즈를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다. 스탬프투어를 완수하면 스탬프북 확인 후 매표소에서 소정의 상품도 지급한다.

■ 거제케이블카 개장 1주년 기념행사

-거제 한려수도의 절경을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거제파노라마케이블카가 오는 3월 19일 1주년을 맞이 한다. 거제케이블카는 지난 1년동안 거제시 관광산업에 활기를 불어 넣은 것은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큰 몫을 차지했다. 또한, 사회적 약자 및 소외된 이웃과 더불어 잘 살수 있는 사회를 만들기 위하여 케이블카 탑승이 어려운 이웃과 교통약자를 세심하게 배려하여 지난해 거제케이블카 탑승을 약 1,000여명 진행하였다.

- 거제 대표 관광시설로 자리매김한 거제케이블카는 케이블카와 연계된 다양한 프로젝트들이 추진되고 있으며 숙박시설, 관공서 등과의 협업을 통해 지역경제 발전에도 기여하고 있다.

- 개장 1주년을 맞이한 거제케이블카는 케이블카 이용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마련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할 계획이다. 경품으로 스타일러, 미러리스 카메라, 비스포크 청소기, 괌 항공권, 도쿄 항공권 등 총 2,000여개의 상품들이 다양하게 경품으로 준비되어 있다.

- 참여방식은 이벤트기간 이용객 전원이 참석할 수 있는 ‘행운복권’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거제케이블카 공식 인스타그램 또는 공식 블로그,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 거제케이블카의 정재헌 대표는 “부산교육청 업무협약과 더불어 개장 1주년 행사를 통해 거제를 방문한 이용객들에게 좋은 추억이 되길 바란다”면서 “관광컨텐츠와 서비스 등 전반적인 관광만족도가 상승추세를 타고 있는 거제가 관광의 중심으로 우뚝 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뉴스앤거제 nng@daum.net

<저작권자 © 뉴스앤거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